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추천 여행지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추천 여행지


폭염이 사라지는 9월에는 전국 각지에서 다채로운 축제가 시작됩니다. 수확의 계절을 맞이하여 들판은 풍요로운 색감을 자아내고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기에 국내여행 최고의 시기가 되는데요 그래서 가을 여행지 베스트 50을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올해 추석은 9월 둘째주로 굉장히 빠른편입니다. 추석연휴 국내여행지 추천을 찾는 분들께도 괜찮을만한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산청한방약초축제


축제기간 : 2019년 9월 27일 ~ 10월 9일

입장료 무료, 일부 체험비 유료


국내 대표축제인 산청한방약초축제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10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평상시에도 산청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은 힐링 여행지로 소문이 나있어서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 여행자들도 많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동의보감의 숨결을 따라, 산청약초의 향기따라 둘레길도 걷고 한방진료체험, 보약체험, 약초체험, 족욕체험 등 다른 가을 축제 가볼만한곳들과 달리 내 몸에 좋고 힐링스러운 체험이 많은 프로그램이라고 해야할까요? 연속적으로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유망축제, 최우수축제에 선정되었고 2019년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지정된 행사인만큼 가을 여행지 베스트 50을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


2019년 9월 7일

무료


딱 하루 열리는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손꼽힙니다. 여수여행은 워낙 인기가 많아서 사계절 내내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9월 초에는 아직 늦더위가 남아있어서 낭만적인 여수 밤바다에서 불꽃놀이를 본다면 정말 기억에 남는 국내여행지가 될 것입니다.



추석연휴 국내여행지 추천을 찾는분들이라면 여수 여행을 계획해보셔도 좋겠습니다. 가을이라 제법 선선해진 바람을 느끼며 여수 케이블카도 타고, 여수 야경 제일 좋은 곳으로 알려진 돌산공원에 올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여수 밤바다를 보노라면 그야말로 힐링의 진수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입장료 무료 

월요일 휴무

2019년 5월 25일 ~ 10월 31일까지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개방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특히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인기 많은 인천 드림파크도 9월 여행지 추천 장소입니다. 봄부터 가을까지만 개방되는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는 무료로 다채로운 꽃을 볼 수 있어 가을 여행지 베스트 50 에서도 평가가 좋습니다. 


달팽이 광장을 비롯하여 식물원, 핑크뮬리, 자작나무길, 메타세콰이어길, 단풍나무길, 억새길, 유채꽃길 등 각 계절에 맞게 아름다운 장소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테마는 무려 12가지나 되기 때문에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을 찾는 분들께도 좋은 곳입니다. 

한국민속촌 납량특집 공포체험


2019년 7월 27일 ~ 9월 29일

귀굴은 9000원 400m 코스

공포체험은 유료이며 예약 필수



더위가 남아있는 9월까지 진행되는 한국민속촌 납량특집 공포체험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어떠신가요? 꼭 공포체험이 아니더라도 한국민속촌은 가을여행지 추천에도 많이 소개되는 곳입니다. 또한 공포체험 말고도 참여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 공연도 많아서 경기도 가을 여행지 베스트50에 포함됩니다. 계획없이 방문만하더라도 하루 종일 즐겁게 놀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알찬 여행지입니다. 또한 추석연휴 국내여행지 추천을 찾는 분들께도 더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김제 지평선 축제


입장료 무료 

2019년 9월 27일 ~ 10월 6일까지

행사 무료

일부 유료체험 있으며

무료 체험이더라도 홈페이지 예약 필수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에서 빠질 수 없는 대표축제 김제 지평선 축제가 있습니다. 제가 해마다 빼놓지 않고 방문하는 가을 여행지 추천인데요 축제기간에는 더욱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가 많습니다. 축제가 끝나더라도 김제 일대에는 코스모스와 황금들판을 볼 수 있어 풍요로운 가을의 풍경, 한적한 시골의 인심을 느낄 수 있어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물론 축제 기간에 참여하면 더욱 재미있으니까 10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을 찾는 분들도 놓치지 않았으면 합니다.

장수 한우랑사과랑축제


입장료무료

2019년 9월 6일 ~ 9월 8일까지



온가족이 함께 뛰고 먹고 즐길 수 있는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도 9월 국내여행지 추천 장소입니다. 행사기간이 짧아서 다소 아쉽기는 하지만 굉장히 이색적인 프로그램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우곤포나르기 대회, 재미있는 적과의 동침, 토마토 속 황금반지를 찾아라, 문화유적지 체험하기, 가요제 등 가을을 즐기는 프로그램이 많습니다. 특히 적과의 동침은 오토캠핑으로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부모님들이 더욱 좋아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지요. 토마토 속 황금반지를 찾아라의 주인공이 당신이 될지도 모릅니다.

하동 북촌 코스모스 메밀꽃 축제


입장료 무료 

2019년 9월 20일 ~ 10월 6일까지



전라남도 가을 여행지 베스트를 찾는다면 하동 코스모스 메밀꽃 축제를 추천드립니다.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에는 코스모스나 메밀꽃축제가 많은데요 무료로 꽃을 볼 수 있고 또 기차를 타고 달리는 것도 재미있는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9월 여행지 추천 장소인데 꽃들을 실컷 볼 수 있고 하동의 아름다운 풍경, 섬진강의 빛나는 물줄기를 볼 수 있어서 늘 인상적으로 다가오는 여행지입니다.

함양 산삼축제


입장료 무료 

2019년 9월 6일 ~ 9월 15일까지


딱 추석 기간에 열리는 축제라서 추석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좋은데 더군다나 몸에 좋은 산삼축제이니 부모님 건강 선물을 해드리기에도 좋은 가을 여행지입니다. 경상남도 함양에서 열리기 때문에 경상남도 가을 여행지 9월에 가볼만한곳을 찾는다고 해도 좋습니다.



심마니처럼 산삼을 캐는 과정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은 참가비 5천원이 있으며 산삼모형을 찾으면 경품도 지금이 됩니다. 산삼숲을 걸어보는 체험, 산삼캐기 체험 등 함양이 아니라면 체험할 수 없는 것들이 많아요. 또한 먹거리 장터가 있어서 삼계탕, 산삼인절미, 흑돼지 돌판구이 등 먹을 것도 많고 심마니 망태, 솟대 만들기 등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생활문화체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금산 인삼축제


입장료 무료

일부 체험 유료

2019년 9월 27일 ~ 10월 6일까지


충청남도 금산에서 열리는 금산 인삼축제도 사람들이 즐겨찾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충청도 가을 여행지 추천을 찾고 계셨다면 방문해보면 어떨까합니다. 1981년에 시작되었으니 역사가 꽤나 긴 축제로 문화관광축제이면서 전국적인 축제로 외국인들도 좋아하는 9월 여행지 추천 지역입니다.  인삼캐기 체험, 인삼 아트거리, 인삼왕 선발대회 등이 있어 여름철 놓쳤던 건강을 챙겨보는 여행지가 됩니다.

양주 나리공원


가을 여행지 베스트 50, 가을 경기도 가볼만한곳으로 인기 최고인 양주 나리공원도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양주 나리공원은 봄부터 가을까지 다채로운 꽃의 향연이 계속되는데요 가을에는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와 함께 핑크뮬리 때문에 많은 이들이 방문을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매년 가을이면 양니 나리공원은 언론에서 아쉬운 모습이 조명됩니다. 인생사진을 건지겠다는 목적으로 천일홍 밭을 밭고, 핑크뮬리는 깔아뭉개는 그런 모습들이 뉴스에 나오고는 합니다. 9월 여행지 추천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장소인만큼 수준 높은 시민의식으로 가을 여행을 시작해야할 것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